취미(커피, 음식 등등,,)/커피, 음식에 관한 기본 상식

[빵집/취미] 동네에 있는 파리바게트를 소개합니다!!

IT깡패's 2021. 1. 6. 16:4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ㅎㅎㅎ

오늘은 저희 동네에 있는 파리바게트를 소개하도록 할껀데요~ㅎㅎㅎ

작은 집이지만 있을 빵 종류가 다 있는 곳입니다!!

 

이렇게 생긴 빵집인데요~~ㅎㅎ

여긴 오늘 기프트폰 쿠폰이 생긴김에 사용하러 갔는데요~~

어쩐지 빨리 써야할 것 같은 압박감(?) 얼른 이곳을 향해 왔습니다~

어짜피 이젠 이곳에 오지 않을 거란 예감이 들어서 빠르게 걸음을 옮겼죠~ㅎㅎ

 

요새 운동한다지만 먹을 껀 다먹어서 그런지 살이 잘 안빠지더라고요~ㅎㅎ

하지만 오늘 만큼은 먹는 즐거움에 빠지기에 충분했구요!ㅋㅋ

네 그래서 한번 파리바게트로 오게 되었죠~

 

제가 고른 빵 종류는 맘모스라는 빵인데, 시중에 슈퍼마켓에서 파는 빵과 비슷한데

반으로 잘라놓아서 약간 손해보는 감이 들긴했지만 그래도 먹을 만한 빵으로 채택하여 골르게 되었습니다 ㅇㅅㅇ!

 

원래는 원으로 크게 해논 빵같은데, 값을 위해 반으로 잘라놓은 느낌이 들더라고요~ㅋㅋㅋ

안에는 아몬드, 딸기쨈, 땅콩 등이 들어가있었습니다~

 

먹음직하진 않치만 가끔 배고픔을 잊기 위해 오셔도 된다고 생각되지 않나요?ㅎㅎ

아무튼 블로거로써 중요한 포인트가 있다면, 항상 맛있는 빵에는 커피(?)등의 주류들이 꼭 있어야된다고

생각이 들더군요!!

 

위치는 이쪽이고요~~ 갓 구운빵이 많으니 드시기 전에 먼저 전화를 해서 예약하셔도 되겠습니다!

크큭 가까운 분이시라면 얼른 오셔서 따뜻하고 맛있는 빵을 드시고 가보시길 바랄께요~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