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커피, 음식 등등,,)/커피, 음식에 관한 기본 상식

[food/피자전문점]피자알보로점을 소개합니다~!!!

IT깡패's 2020. 12. 19. 13:4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ㅎㅎㅎ

오늘은 저희동네에 있는 피자알보로점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건물만봐도 군침돌지 않나요~ㅎㅎ

제가 가끔 이쪽으로 시켜먹기도 하는데요~~

이 근방에는 은근히 음식점이 많치 않아서 일을 마치고 저녁 때쯤이면 시켜먹어봤습니다!!

 

맛도 있고 토핑도 많이 들어있어서 좋긴했는데~ 가끔씩 넘 가까운 감이 들어서 많이 시켜먹어보진 않았습니다...

아무튼 요새는 맛있는 피자도 많이 나왔고 서비스한 느낌도 들어서 시켜먹어봐도 좋을 것 같기도 합니다~

 

https://www.pizzaalvolo.co.kr/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살펴보시면 자세한 전화번호나 메뉴들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끝내주는 뒷맛이 좀 강해서 좋기도 했습니다~~ㅎㅎ

특히나 마요네즈와 감자가 섞인 맛이 나는게 이 피자전문점의 특징입니다요~ㅎㅎㅎ

 

가족들이나 친구 또는 애인들과 함께 가끔가다가 시켜먹으면 좋을 것 같네요~

매장위치와 거리도 봐서 배달시켜도 되지만 직접 방문을 해서 가져가셔도 되겠네요.

 

 
 
 
 
 
 
 
노량진흑석점
 
 
 
200m
NAVER
지도 데이터
x
© NAVER Corp. /OpenStreetMap
지도 확대
 
 
지도 확대/축소 슬라이더
지도 축소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
시,군,구
시,도
국가
100m
NAVER
지도 데이터
x
© NAVER Corp. /OpenStreetMap
지도 확대
 
 
지도 확대/축소 슬라이더
지도 축소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
시,군,구
시,도
국가

포장주문도 할 수 있으니 포장용 박스가 필요하신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ㅋㅋㅋ

현재는 코로나와 안좋은 날씨로 인해 식당도 못가고 밖에서 커피한잔도 할 수 없으니 금상첨화 같은 음식이겠죠!!

언제라도 시간나시면 시켜먹으셔도 되시구요~

콜라 한잔이나 파스타 같은 메뉴도 같이 시킬 수 있으니 좋을 것 같습니다!!

너무 내용이 짧은 느낌이 들긴 하지만 그래도 음식점 홍보용으로는 부담없이 쓴거 같아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꼭 드시고 댓글이나 평점도 같이 다시면 좋을 것 같네요~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