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관련,,/기타

[TISTORY]티스토리 초대장을 얻는 방법,,

IT깡패's 2018. 7. 31. 20:5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IT깡패's입니다.

이번 내용은 티스토리 초대장을 얻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 껀데요~

티스토리 초대장을 얻으려면 먼저 검색으로 티스토리라고 치거나 www.tistory.com를 입력 하고 티스토리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티스토리 왼쪽옆 배너화면에서 


초대장을 클릭후,,


위 화면처럼 초대장을 배포해주는 사람들의 페이지에 들어가 댓글로 신청을 하거나,,


초대장을 가지고 있는 블러거의 링크로 들어가서 댓글로 초대장을 보내달라는 댓글을 달으면 됩니다..

저는 두 개다 신청해서 댔었는데, 아무래도 초대장을 10개씩 배포하는 쪽이 초대장을 잘 얻을 수 있었습니다.

초대장 배포하는 곳에는 거의 댓글이 한 몇개씩 쌓여서 끝난것도 있지만 운 좋게 5, 6개 정도 달려서 얻을 수 있을 때가 있습니다. 

그 때를 잘 노려야 합니다!

제가 처음 초대장을 얻었을 때는 블로거 링크로 들어가서 얻었는데, 블러그를 꾸미다가 잘못된 점이 있어서 회원탈퇴를 하고 며칠이 지난 후 초대장 배포쪽으로 

신청하여 다시얻게 되었습니다~~!!

너무 성의없이 댓글을 신청하면 초대장을 안보내줄도 있으니 이 점을 유의하시고 신청하시면 좋겠네요~ㅎㅎ;;


그리고 자신의 메일로 신청을 한 후 메일로 들어가 초대창 카드를 클릭 후, 회원가입을 하면 됩니다.


이런 초대장을 받았다면 티스토리를 가입할 수 있습니다~

자 이제 티스토리를 가입하여 블로그 이쁘게 꾸며보도록 하죠~ㅎㅎ

저는 티스토리 초대장을 얻은 지 얼마안되서 아쉽게도 초대장은 가지고 있지 않네요~~

구글 검색이나 다음 검색(네이버 검색)으로도 티스토리 초대장 얻을 수 있는 데, 이 방법은 기간을 최대한 짧은 길이로 선택 후에 검색하는 것이 좋습니다.

카페 같은 곳에서도 얻을 수 있는 데, 그곳에서는 금방 보내줄 경우도 있지만 댓글을 잘 안보거나 안달기 때문에 얻기가 어렵습니다.


이 방법은 아는 지인이나 카페에서 어느 정도 친분을 쌓은 후 보내달라고 하면 좋을 것 같네요~~

모두 모두 초대장 잘 얻으시고 화이팅!!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