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관련,,/중요문자 적어두기

[WEB/PHP] php를 사용한 자바스크립트에서 exit(0)를 사용해보자!!

IT깡패's 2021. 5. 19. 10:0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IT깡패's입니다~ㅎㅎㅎ

오랜만에 글을 올리게 됬는데요~!!!

요번 글을 exit(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xit(0)의 의미란??

종료,,, 즉 바로 강제종료를 하라는 뜻인데요~ 한가지 예를들면 안드로이드 native app에서 그냥 버튼을 눌러서

종료가 아닌 프로그램에서 바로 종료하는 키가 있는데요~ 그것을 떠올리시면 되겠습니다~ㅋㅋㅋ

요새는 c언어쪽이나 파이썬에서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자바나 php에서 switch case문에 break가 있다면 if문엔 exit(0)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ㅎㅎ

var productCoin = "0";
	
	if(payment_Code3 == "1"){
		productCoin = "2";		
		likeTicket = "1";
	}else if(payment_Code3 == "5"){
		productCoin = "10";		
		likeTicket = "5";
	}else if(payment_Code3 == "10"){
		productCoin = "18";		
		likeTicket = "10";
	}else if(payment_Code3 == "30"){
		productCoin = "34";		
		likeTicket = "30";
	}else if(payment_Code3 == "50"){
		productCoin = "48";		
		likeTicket = "50";
	}else{
		alert("결제가 되지않습니다.");
		exit(0);
	}	

 

간단하게 이런식으로 사용하면 productCoin값이 if나 else if랑 다른 값일 때는 바로 저 alert창이 뜨면서 강제종료가

됩니다~ㅎㅎㅎ

잘 익히고 학습해서 반복문이나 조건문에 가끔 사용해보시면 유용할 것 같네요~^^ㅋ

 

- 참고 링크


php exit(0)와 비슷한 명령어들 - https://pythonq.com/so/php/55637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