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관련,,/중요문자 적어두기

[웹/eGovFrame]전자정부프레임워크 ibatis sqlMap오류~!!

IT깡패's 2020. 12. 12. 10:29
728x90
반응형
SMALL

요번 시간에는 전자정부프레임워크에서 jdbc 연동할 시, ibatis나 mybatis를 연결할 때 나는 오류인 sqlMap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이 오류가 나면 전자정부프레임워크 사용중인 프로젝트의 ibatis(sqlMap) 연동이 오류나는 것으로

ibatis sqlMap을 오류나 노란줄이 안뜨게 하던지 mybatis로 바꾸던지 해야하는데, 저는 일단 ibatis로

오류가 안나게끔 살려보는 쪽으로 사용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ㅎㅎㅎㅎ

 

전자정부프레임워크 ibatis설정은 spring안에 있는 xml인 context-sqlMap.xml의 설정을 바꿔주어야 하는데요.

저는 그 sqlmapClient의 bean class부분이 노란색으로 뜨면서 나는 오류였는데요~

 

저는 그래서 간단하게 이 부분을 고치고 실행시키면 오류가 안나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더욱 살펴보도록 합시다~!!

 

- 참고 링크


전자정부프레임워크(eGovFrame) 설정 - https://dydals5678.tistory.com/84

728x90
반응형
LIST